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대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설치정보와 결제 수단을 모두 입력하고 주문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해주셔야 다이렉트 렌탈이 진행 가능합니다.
각 단계별 안내문구를 참고해서 입력하신 내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먼저 결제수단은 주문자(회원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 작성해주시고, 카드번호/계좌번호도 동일 명의로 입력하신 후 계좌번호를 하이픈 없이 숫자로만 공란 없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카트번호/계좌번호, 생년월일 등 입력 최대 갯수에 맞춰 입력이 필요)
위 경고창이 뜨는 경우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먼저, 이전에 전자계약서를 받아 절차를 진행하시다가 중단하신 경우 전산상에 캐시가 남아있어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 주문을 하기 위해 전자계약서 URL을 받아보신 경우라도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발송된 전자계약서의 유효기간은 72시간이므로 취소된 주문에 해당하는 전자계약서인지를 확인해주시고, 이전에 다 건 주문을 하신 경우에도 기간이 만료된 주문에 해당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 발생된 문제의 경우 1:1 문의로 성함과 연락처, 주문일자를 전달해주시면 오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800-8888)를 통해서도 렌탈계약이 가능하므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완료 시에 회원정보의 연락처로 알림톡(문자)가 발송되며, 계약을 위해선 화면에 진입하여 절차대로 본인인증, 필수항목 동의 등을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은행 계좌 등록은 고객센터 통해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위약금 확인은 고객센터 통해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페이
결제명 : 카카오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머니(예금계좌) 결제 후, 배송전(상품준비중) 취소 신청 시에는 잔액이 원상 복구 되며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결제 후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신청은 1:1 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토스페이
결제명 : (주)비바리퍼블리카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예금계좌 결제 후, 배송전(상품준비중) 취소 신청시에는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결제 후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신청은 1:1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공통
구매 설치 상품은 상품이 준비되어 설치가 시작되기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접수되면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됩니다.
환불처리는 주문결제수단과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설치가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교환, 반품 접수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되며, 매매 계약 시 체결한 약관과 판매 규정에 따릅니다.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환불요청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공통
구매 상품은 상품이 준비되어 배송이 시작되기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접수되면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됩니다.
환불처리는 주문결제수단과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 가능하며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되므로 근무일 기준 대략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시작 후, 7일부터 배송완료로 상태값이 변경되며 취소, 교환, 반품 신청은 1:1문의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 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떄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환불요청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간편결제(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배송 시작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1:1 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마이페이지와 MY 제품관리 > 렌탈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렌탈 설치상품
설치전 - 상품 출고의뢰를 받아 설치 전 대기 상태인 경우
상품준비중 - 상품 출고가 확정되어 설치가 진행 중인 상태
설치완료 - 계약서 및 인수증 확인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설치보류 - 계약 문제로 설치가 보류된 상태인 경우
설치취소 - 계약이 취소되어 설치가 취소된 경우
주문 공통
입금전 - 일시불 구매, 설치제품의 주문이 입금확인 상태인 경우
입금전 취소 - 주문하신 상품이 결제되지 않은 상태이거나, 입금되기 전 취소 된 주문인 경우
취소처리중 - 주문하신 상품이 취소요청되어 확인 상태인 경우
취소완료 - 주문하신 상품이 취소 완료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