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다이렉트몰


뒤로가기

고객지원

  •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대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류창이 뜹니다.

    설치정보와 결제 수단을 모두 입력하고 주문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해주셔야 다이렉트 렌탈이 진행 가능합니다.

    각 단계별 안내문구를 참고해서 입력하신 내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먼저 결제수단은 주문자(회원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 작성해주시고, 카드번호/계좌번호도 동일 명의로 입력하신 후 계좌번호를 하이픈 없이 숫자로만 공란 없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카트번호/계좌번호, 생년월일 등 입력 최대 갯수에 맞춰 입력이 필요)

  • 기타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진입 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담당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라는 경고창이 뜹니다.

    위 경고창이 뜨는 경우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먼저, 이전에 전자계약서를 받아 절차를 진행하시다가 중단하신 경우 전산상에 캐시가 남아있어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 주문을 하기 위해 전자계약서 URL을 받아보신 경우라도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발송된 전자계약서의 유효기간은 72시간이므로 취소된 주문에 해당하는 전자계약서인지를 확인해주시고, 이전에 다 건 주문을 하신 경우에도 기간이 만료된 주문에 해당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 발생된 문제의 경우 1:1 문의로 성함과 연락처, 주문일자를 전달해주시면 오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800-8888)를 통해서도 렌탈계약이 가능하므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기타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작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완료 시에 회원정보의 연락처로 알림톡(문자)가 발송되며, 계약을 위해선 화면에 진입하여 절차대로 본인인증, 필수항목 동의 등을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기타 결제 정보를 변경하고싶어요

    은행 계좌 등록은 고객센터 통해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기타 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위약금 확인은 고객센터 통해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 간편결제(카카오/토스페이)방식의 취소 및 환불 방법이 궁금해요

    카카오페이

    결제명 : 카카오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머니(예금계좌) 결제 후, 배송전(상품준비중) 취소 신청 시에는 잔액이 원상 복구 되며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결제 후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신청은 1:1 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토스페이

    결제명 : (주)비바리퍼블리카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예금계좌 결제 후, 배송전(상품준비중) 취소 신청시에는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결제 후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신청은 1:1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 구매 설치 상품을 취소, 교환, 환불 하고 싶어요

    공통

    구매 설치 상품은 상품이 준비되어 설치가 시작되기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접수되면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됩니다.

    환불처리는 주문결제수단과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설치가 시작된 경우(배송중) 취소, 교환, 반품 접수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되며, 매매 계약 시 체결한 약관과 판매 규정에 따릅니다.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환불요청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 사이트 이용 구매 상품을 취소, 교환, 환불하고 싶어요

    공통

    구매 상품은 상품이 준비되어 배송이 시작되기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접수되면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처리됩니다.

    환불처리는 주문결제수단과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 가능하며 반품에 대한 환불 처리는 상품 입고하여 검품 완료 후 환불처리되므로 근무일 기준 대략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시작 후, 7일부터 배송완료로 상태값이 변경되며 취소, 교환, 반품 신청은 1:1문의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주문취소 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 사 매입 취소까지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떄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환불요청 후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후에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간편결제(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배송 시작 전(상품준비중)에는 즉시 취소 및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경우(배송중) 1:1 문의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 렌탈 주문 후 설치상태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와 MY 제품관리 > 렌탈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렌탈 설치상품


    설치전 - 상품 출고의뢰를 받아 설치 전 대기 상태인 경우

    상품준비중 - 상품 출고가 확정되어 설치가 진행 중인 상태

    설치완료 - 계약서 및 인수증 확인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설치보류 - 계약 문제로 설치가 보류된 상태인 경우

    설치취소 - 계약이 취소되어 설치가 취소된 경우


    주문 공통


    입금전 - 일시불 구매, 설치제품의 주문이 입금확인 상태인 경우

    입금전 취소 - 주문하신 상품이 결제되지 않은 상태이거나, 입금되기 전 취소 된 주문인 경우

    취소처리중 - 주문하신 상품이 취소요청되어 확인 상태인 경우

    취소완료 - 주문하신 상품이 취소 완료된 경우




경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