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다이렉트몰


뒤로가기

고객지원

  • 렌탈 세이프키(Safe-key)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세이프키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본인인증(Safe-key 발급)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생년월일, 이름, 성별 입력 후 다음단계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실명 인증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처리 동의를 해주세요.

    4.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해주세요.

    5. 세이프키 발급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숫자 13자리가 표시됩니다. 숫자 13자리를 확인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세이프키 발급에 오류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채팅상담 또는 현대큐밍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렌탈 다이렉트 렌탈이 불가한 제품이 있나요?

    일부 제품의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계약 절차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렌탈 신청이 불가합니다.

    엔지니어가 사전 답사를 통해 설치 여부 판단이 필요한 상품으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렌탈 사업자고객도 다이렉트 렌탈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동일하게 사업자 고객은 상담 신청으로만 제품의 렌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일시불) 신청 및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렌탈 렌탈 해지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해지는 고객센터 통해서만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렌탈 기존 렌탈 방식과 다이렉트 렌탈의 차이점은 어떤건가요?

    기존 렌탈은 렌탈 시 해피콜이 필수적 사항이었다면,

    다이렉트 렌탈은 해피콜 제외한 본인이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더 편리하게 구성된 신규 서비스 입니다. 렌탈계약서부터 설치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일시불 제품별 멤버십 비용이 궁금해요.

    멤버십 비용의 경우 제품별로 상이합니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 > 제품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제품별 멤버십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E-카탈로그의 49-51페이지에서도 멤버십 비용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E-카탈로그 : http://www.hyundairentalcare.co.kr/HTML/ebook/ecatalog5.jsp?Dir=1


  • 렌탈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관리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무상 AS만 보증되며 추가적인 관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관리를 원하실 경우 멤버십 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렌탈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일시불로 구매하더라도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발생한 증상은 유상 처리될 수 있으며, 업소 및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감소됩니다.


  • 일시불 멤버십이란 무엇인가요?

    소유권이 이전되었거나, 일시불 구매 후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님께 저렴한 비용으로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렌탈 종료 및 일시불 구매 후 1년 이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점에 따라 제품 확인 절차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품별 멤버십 비용은 다소 상이하니,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은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양수인은 렌탈 계약이 가능한 상태여야 하고양도 시점까지의 렌탈료는 수납이 완료되어야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경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