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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 정수기 [누수 예방 안내] 자택 부재 시, 정수기 잠금 방법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시게 되는 경우"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위해 밸브 잠금 안내 방법 설명드립니다.

    [연결 위치에 따른 잠금 방법]
    정수기 뒷편에 연결된 파란색 볼밸브를 잠가주세요. 
    
    ② 튜빙선에 연결된 정수기 아답타 밸브를 잠가주세요.

    

    다시 제품을 사용하실 때 제품 안에 있는 물을 모두 비우시고 밸브를 
    열어주시면,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드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대큐밍 고객만족센터 : 1800-8888

  • 정수기 [더슬림 미니] 필터를 어떻게 교체하나요?

    더슬림 미니 안에는 3종류의 필터가 들어있으며, 종류별로 교체 주기가 상이합니다.


    1. 프리카본블럭 필터(노란색 라벨): 교체주기 6개월

    2. 도레이 올바이오컷 필터(파란색 라벨): 교체주기 12개월

    3. 포스트실버 카본블록 필터(보라색 라벨): 교체주기 12개월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를 교체해주세요.



  • 정수기 [더슬림 베이직] 살균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더슬림 베이직의 살균 버튼은 누르는 버튼이 아닌 코크 살균 기능이 동작한다는 표시입니다.

    살균 기능은 50분마다 10분씩 자동으로 작동되며, 살균 작동시 살균 버튼이 자동으로 점등됩니다.



  • 정수기 [더슬림 베이직] 살균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더슬림 베이직의 살균 버튼은 누르는 버튼이 아닌 코크 살균 기능이 동작한다는 표시입니다.

    살균 기능은 50분마다 10분씩 자동으로 작동되며, 살균 작동시 살균 버튼이 자동으로 점등됩니다.


  • 정수기 [동파 예방] 정수기 동파 예방 방법 안내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부 환경에 따라 동파의 위험이 있습니다. 아래 예방법을 확인하시어 한파에 따른 정수기 동파 예방 미리 준비해주세요.


    ※ 수도관 동파와 동일하게 정수기 동파도 외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발생됩니다. 아래와 같은 장소의 경우는 특히 주의가 필요한 환경이므로 세심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 동파 예방 방법 


     1) 실내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세요.※ 동파 예방 방법 



    2) 장기간 외출 시, 수도관을 잠가주세요.

    3) 정수기의 온수 스위치 ON 해주세요.

    ※ 주의사항 ※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나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나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수기 [더슬림 베이직] 온수가 안 나와요.

    전원 재인가 시 순간온수모듈 가동을 위해 온수 초기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코코를 통해 550ml 물 한 잔을 출수해주세요.


    하기 방법으로도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A/S를 접수해주세요.



  • 정수기 [탱크형 정수기(더퓨어 시리즈)] 온수가 안 나와요.

    온수 스위치가 꺼져있는 경우, 온수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기 방법으로도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A/S를 접수해주세요.

    


  •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온수가 안 나와요.

    전원 재인가시 순간온수모듈 가동을 위해 온수 초기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온수 잠금 해제] 후 [온수 출수] 하시면 500ml의 물이 배수구로 배수됩니다.

    하기 방법으로도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A/S를 접수해주세요.


    


  • 정수기 [더슬림 플러스/풀케어] 제품에 E12라고 뜨면서 작동을 안 해요.

    E12 에러는 제품 후면 팬에 먼지가 많이 쌓였거나, 벽과 너무 가까이 설치되어 제품의 내부열이 제대로 방출되지 못할 때 생기는 에러입니다.


    따라서 제품 후면 팬의 먼지를 제거해주시고, 제품을 벽에서 20cm 가량 떨어뜨려 주세요.


    하기 방법으로도 E12 에러가 없어지지 않는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A/S를 접수해주세요.




  • 정수기 전원은 켜져 있는데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비데의 경우 변좌에 센서가 있어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변좌에 앉아있을 때만 리모컨의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전원이 켜져 있고, 변좌에 정상적으로 앉아있을 경우 버튼이 동작하게 됩니다.

    해당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작하지 않을 시,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연락하시면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정수기 [더슬림 플러스] 코크를 어떻게 청소하나요?

    코크는 물이 나오는 곳으로 주기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므로 하기 방법으로 코크를 자주 관리해주세요.


경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