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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 제품 [동파 예방] 정수기 동파 예방 방법 안내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부 환경에 따라 동파의 위험이 있습니다. 아래 예방법을 확인하시어 한파에 따른 정수기 동파 예방 미리 준비해주세요.


    ※ 수도관 동파와 동일하게 정수기 동파도 외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발생됩니다. 아래와 같은 장소의 경우는 특히 주의가 필요한 환경이므로 세심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 동파 예방 방법
     


     1) 실내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세요.



     2) 장기간 외출 시, 수도관을 잠가주세요.



      3) 정수기의 온수 스위치 ON 해주세요.



     ※ 주의사항 ※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나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타 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위약금 확인은 고객센터 통해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태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류창이 뜹니다.

    설치정보와 결제 수단을 모두 입력하고 주문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해주셔야 다이렉트 렌탈이 진행 가능합니다.

    각 단계별 안내문구를 참고해서 입력하신 내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먼저 결제수단은 주문자(회원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 작성해주시고, 카드번호/계좌번호도 동일 명의로 입력하신 후 계좌번호를 하이픈 없이 숫자로만 공란 없이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카트번호/계좌번호,생년월일등 입력 최대 갯수에 맞춰 입력이 필요)

  • 기타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진입 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담당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라는 경고창이 뜹니다.

    위 경고창이 뜨는 경우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먼저, 이전에 전자계약서를 받아 절차를 진행하시다가 중단하신 경우 전산상에 캐시가 남아있어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 주문을 하기 위해 전자계약서 URL을 받아보신 경우라도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발송된 전자계약서의 유효기간은 72시간이므로 취소된 주문에 해당하는 전자계약서인지를 확인해주시고, 이전에 다 건 주문을 하신 경우에도 기간이 만료된 주문에 해당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 발생된 문제의 경우 1:1 문의로 성함과 연락처, 주문일자를 전달해주시면 오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800-8888)를 통해서도 렌탈계약이 가능하므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기타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작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완료 시에 회원정보의 연락처로 알림톡(문자)가 발송되며, 계약을 위해선 화면에 진입하여 절차대로 본인인증, 필수항목 동의 등을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정책 다이렉트 렌탈이 불가한 제품이 있나요?

    일부 제품의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계약 절차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렌탈 신청이 불가합니다. 엔지니어가 사전 답사를 통해 설치 여부 판단이 필요한 상품으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정책 사업자고객도 다이렉트 렌탈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동일하게 사업자 고객은 상담신청으로만 제품의 렌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일시불) 신청 및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제품 클라로듀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문의주신 제품의 필터 주기는 12개월이며,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800-8888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결제 정보 변경하고싶어요

    은행 계좌 등록은 고객센터 통해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정책 렌탈 해지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해지는 고객센터 통해서만 안내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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